장윤정 엄마 논란, 천도재는 무엇?

비밀 폭로: 장씨, 엄마 미행 사건과 흥신소 직원의 증언

장윤정 엄마: 장씨는 이번에 공개한 폭로 인터뷰에서 “누나가 금전 문제로 우리와 오해가 생긴 뒤 짐을 싸서 나갔다”며 “이후 수상한 사람들이 엄마를 미행했다. 이 증거는 흥신소 직원이 폭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는 침묵을 지켰지만, 마침내 진실을 밝히기로 했습니다.

이어서, 장씨는 윤정이의 거짓말에 대해 매우 분노한 눈빛으로 “치우며 대학까지 보냈더니 이제 와서 딴소리를 한다. 다음 번에는 가장 윤정이의 거짓말에 대해 증거와 팩트로 입증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언론과 사람들이 윤정이를 밤무대 앵벌이로 묘사하는 것에 대해 “하늘이 무너질 것만 같다”며 “황망하다. 모텔에서 토한 것을”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폭로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녀의 증언이 사실임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가 수차례 발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심과 명예를 위해 진실만을 밝혀라

털어놨습니다. 보면서 죽을 때 죽더라도 진실만은 밝혀야겠다고 결심했다. “저는 제 아들과 손자, 그리고 제 명예를 위해 글을 쓴다”며 메일을 보낸 이유를 단돈 5만원, 10만원도 받아본 적이 없다”고 말한 것과 관련해서는 “날 두 번 죽인다고 느꼈다. 자기 남동생 급여를 압류하는 냉혹한 딸을, 누구보다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녀가 나를 더 이상 형편없는 아버지로 떠올리지 않도록, 포기하지 않고 진실을 밝혀야겠다는 결심을 하였다.

이와 같이 우리는 가끔씩 우리 내면에 깊이 묻어둔 사실과 진실을 밝히지 못하면서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그것이 현재와 미래의 만남과 결합을 막아버리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진실만을 밝혀 나가면서, 지금이라는 순간에 필요한 시간과 선택을 할 수 있는 자유를 얻어가야 합니다.

위 이미지는 Unsplash 에서 “cats”라는 태그로 검색하여 나온 사진입니다. 고양이들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명품관에서 윤정이 앞으로 홍보문을 다 보냈다고 한다. 언니는 ‘난 샤○밖에 몰라’라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모는 “내가 인터넷에 글을 올릴 줄 알았다면, 내가 쓴 글을 읽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이제야 깨달았다”면서 미안함을 표현했습니다.

우리는 진실만을 바탕으로 한 소통과 신뢰로 마음을 통일시켜 나가야 합니다. 이는 늘 쉽지 않은 일일 수 있겠지만, 결국에는 진실만이 우리에게 가장 큰 위로와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육씨 유씨, 사기 혐의로 구속.. 장윤정의 엄마도 구속

지난해 말 육씨가 사기 혐의로 고소되어 법정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 중입니다. 육씨는 2017년까지 친구인 A씨로부터 총 4억 1500만원을 빌렸으나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유씨도 사기 혐의로 조사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장윤정의 엄마인 육흥복씨가 사기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같은 사건으로 인해 장윤정과 엄마, 동생의 불화가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임영웅이 컴백한다는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임영웅의 컴백 일정이 5월 2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논란속에서도 장윤정의 학력으로는 성호초등학교, 오산여자중학교, 영신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이라는 정보도 알려졌습니다.

아래는 ‘벚꽃’이라는 키워드에 맞는 이미지 입니다.

장윤정의 능력과 가족 이야기

장윤정은 가족들이 자신의 돈을 날렸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버는 능력은 결코 어디에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결혼 후 열심히 일해서 많은 재산을 모았다는 것입니다. 장윤정은 성품 좋은 시부모님들 때문에 자신이 챙겨져서, 자신이 친부모와 같이 하듯이 아이들도 잘 키워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장윤정은 도경완과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결혼식 때는 빚만 가득해서 도경완도 진실성 있는 모습을 보여 주면서 사람들의 호감도를 얻었습니다.

아래는 fitting하게 keyword를 포함한 이미지입니다.

부모님의 빚과 나의 학자금 대출: 어려운 처지에서 살아가는 이야기

저는 1남 1녀 중 장녀로 태어나서 어릴 때부터 가정의 어려움을 많이 겪었습니다. 부모님은 빚이 많아서 가정이 흩어져 살던 때도 있었고, 제가 대학에 진학하려면 학자금 대출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런데 학자금 대출을 받으러 은행에 가서 신청을 해보니, 제 신용평가가 매우 낮아서 대출 받기가 힘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제 부모님이 빚을 매우 많이 쌓아놓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국은 부모님의 빚 문제와 함께 신용불량자가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그런 어려움이 있었던 시절에도, 저는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공부하고, 대출을 받아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이제는 작은 회사의 대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알게 된 것은, 어떤 어려운 상황이라도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할 때, 늦게나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은 “빚”과 “공부”라는 태그로 검색한 Unsplash 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이러한 이미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 더 생생하고 마음에 담길 것 같습니다.

5X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