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나 2박3일 여행 #1 (레베카, 슈니첼, 카페 데멜, 자허토르테)

에브리타운 게임 케이크, 실제로 먹어본 후기

자허토르테: 에브리타운 게임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신기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케이크는 맛을 경이롭게 느꼈습니다. 실제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사용된 케이크는 자허토르테로, 오스트리아의 명물입니다. 오스트리아에 가서 먹어보질 않아서 맛을 비교하진 못하겠지만, 생각보다 되게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보통 초코케이크는 먹다 보면 텁텁한 경우가 많은데, 이 케이크는 입안에 넣자마자 부드러운 생크림과 초콜릿의 맛이 가득해서 한입에 남다른 맛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디자인도 참 예쁘게 꾸며져 있어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음식이므로 맛도 중요하지만, 눈으로 볼 때에도 기쁨을 주는 것은 중요하니까요. 여러분들도 선물하실 일이 있다면, 이 케이크를 적극 추천합니다!

물론, 케이크의 맛이나 디자인은 이렇게 기술로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먹어보시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당장 지금 바로 주문하러 가시는 건 어떨까요?

자허토르테, 오스트리아의 명물 케이크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살아온 동안 맛있는 케이크를 먹어보기는 처음이다. 그 중에서도 오스트리아의 명물인 자허토르테는 더욱 특별하다. 오스트리아에 가지 않아도 이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데, 맛을 비교할수록 그 특별함이 느껴진다.

초코케이크는 보통 먹으면 텁텁한 경우가 많았는데, 자허토르테는 촉촉하면서 맛있다. 초콜릿과 아몬드로 만들어져 풍부한 맛과 음미를 제공한다. 오스트리아 여행 계획이 있다면, 여기서 먹어볼만한 추천 음식이다.

또한, 이 케이크를 먹는 장면은 한번 경험해보아야 한다. 아아아암듣터트어~~~

나, 우리는 입석을 구매하러 매표소로 향했다. 매표소 직원이 우리에게 입장권을 팔아주셨을 때, 우리는 막이 내려가기 전까지 입장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공연장 내부는 굉장히 아름다웠다. 우리는 좋은 자리를 찾아 앉았다. SYLIYA라는 공연은 정말 멋졌다. 무대 연출과 음악의 조화는 정말 아름다웠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는 끝내주었다. 우리는 공연이 끝난 뒤, 만족스러움을 느끼며 공연장을 나왔다. 하지만, 공연 경험에 비해 입장료가 꽤 높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이 모든 걸 경험한 것은 값진 경험이었다.

공연장에서의 SYLIYA 공연

빈에서는 음식값이 꽤나 비싼편이다. 하지만, 오페라하우스에 들어가자 보면 관람을 하러 온 손님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SYLIYA라는 공연은 매우 인기가 있어서 많은 관객들이 대기 중이다. 현관에서부터 검표하는 인원들이 계단마다 서 있어서 진입을 할 때마다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한 입석 관람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가 있다. 매표소에 적힌 표값은 꽤나 비싸 보이지만, 공연장 구석에서 입석 관람표를 구매하면 4.0 유로 이하로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다. 적절한 좌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관람표를 구매한 뒤 공연장 내부를 구경하자, 다양한 사람들의 행복한 표정이 보인다. 공연장 내부는 특별한 감각을 자아내며 눈길을 끈다. 좋은 자리를 찾아 앉아 SYLIYA라는 공연을 관람하면, 정말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무대 연출과 음악,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아름다웠다. 공연이 끝난 뒤, 많은 인상을 받고 공연장을 나왔다. 비싼 가격을 치러서라도 이 공연을 보는 것은 꼭 추천하고 싶다. 이 모든 걸 경험한 것은 값진 경험이었다.

디저트 국제배송, 호텔 자허 온라인샵의 할인 혜택

당신이 해외에 거주하면서도 로컬한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국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호텔 자허 온라인샵에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호텔 중 하나인 “호텔 자허Hotel Chocolat”>”의 다양한 디저트 상품들을 국제 배송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디저트 상품들 중에서는 초콜릿, 초콜릿 케이크, 쿠키, 캔디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가격도 다양합니다. 큰 사이즈의 디저트 상품들은 58.90유로에 판매되고 작은 사이즈의 디저트 상품들은 51.90유로에 판매됩니다. 만약 작은 사이즈의 디저트 상품들을 2개 구매하거나, 케익을 1개 구매하고 커피나 홍차 같은 음료를 추가 구매하게 되면, 60유로 이상의 총 구매금액이 됩니다.

하지만 국제 배송의 경우 배송료가 높아서 구매 후 좀 걱정이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텔 자허 온라인샵에서는 6월 8일 까지의 기간 동안 60유로 이상의 총 구매 금액이면 배송료를 무료로 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이용하여 해외에 있음에도 내커리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 자허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5X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