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드테하” 카페에서의 하루
까사드테하: 저는 오늘 친구와 함께 가창에 위치한 ‘까사드테하’라는 신상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봄이 와서인지 카페 내부는 화사한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었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이 카페는 유럽의 전통적인 빵과 디저트를 제공하는 곳으로, 제가 시킨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함께한 블랙 커피는 매우 맛있었습니다. 빼어나게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방문으로부터 저는 ‘까사드테하’를 다시 한번 찾아갈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첫 방문 이었습니다. 친구들과 더 자주 방문할 계획이며,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애견카페 후기
저는 최근에 대구 근처에서 발견한 한옥 애견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한옥 형식으로 건물을 구성하고 있어 내부, 외부 모두 너무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특히 메뉴판에는 “테하는 기”라는 뜻이 있는 빵 종류가 다양하게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상투과자를 먹어보았는데, 달콤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곳은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무엇보다도 애견카페로도 매우 적합한 곳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강아지들도 함께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 내부를 순회하면서 다양한 디자인과 소품들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무드에 따라 좌석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 번쯤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분위기, 맛있는 음식, 예쁜 인테리어, 그리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까지 – 매력적인 애견카페였습니다. 대구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추천드립니다.
2층 좌식 공간 ‘까사드테하’
이 공간은 2층 좌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건물 내/외부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위층에 위치한 2번째 건물 내부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이 건물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 사진은 1층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건물의 외부 이미지를 찾아보니 스페인어로 ‘집’을 뜻하는 ‘까사’와 ‘기와’를 뜻하는 ‘테하’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 스타일의 생김새와 이국적인 이름이 참신합니다!
이 공간은 조용한 카페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띠고 있으며, 와이프와 함께 방문한 카페 중 하나입니다. 공기가 좋고 물이 맑은 곳에 위치하여 더욱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새로운 메뉴와 음료를 매달마다 선보이며 맛있는 제빵과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앉아서 즐길 수 있는 2층 좌식 공간도 있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일상을 잊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추천드리는 ‘까사드테하’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입니다.
블루베리 크럼블 카페
블루베리 크럼블은 부드럽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2층에는 한옥에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마련되어 있어 분위기도 좋습니다. 2층은 좌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시면 편안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진 카페 내부에는 디저트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양쪽에 따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2층에는 작지만 cozy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분위기 좋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좌식이기 때문에 자리는 많지 않아요. 화장실은 건물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블루베리 크럼블에서는 연유피넛크런치라떼, 딸기라떼, 그리고 블루베리 크럼블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은 앞쪽에 위치한 작은 건물로 가시면 됩니다.
간단한 쉬는 시간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부드러운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