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테스트 결과로 나온 권민우 유형
우영우 테스트:
우영우테스트를 통해 나온 권민우 유형은 ‘앞만 보는 불도저’입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반드시 달성하려고 노력합니다. 현재의 상황을 파악하고 빠른 시간 내에 계획과 설계를 세우는 능력이 뛰어나죠. 일을 처리할 때 직설적인 표현을 선호하는 편이며, 자신이 원하는 것을 빠르게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인간 관계를 잘 다루는 능력이 있어서 다양한 분야에서 발을 넓게 내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밝고 사람을 좋아하는 이준호 유형의 사람들은 주로 사랑을 추구합니다.
권민우 유형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가장 큰 즐거움으로 여기고, 그것을 위해서 끝까지 노력합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주로 지도자나 리더 역할을 수행해서 일을 내키는 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도 함께 배려하며 일을 처리합니다.
또한 이 유형의 사람들은 상황판단과 행동력이 뛰어나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철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목표로 하는 것을 달성하면면서 느끼는 쾌감은 무척이나 큽니다. 이러한 특징들 때문에 권민우 유형은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유형으로 평가됩니다.
한편, 이 유형의 사람들은 생각하는 시간보다 행동하는 시간을 많이 즐기기 때문에, 계획과 설계를 빠르게 실행에 옮기는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머리가 빠르고 다양한 상황에서도 적응력이 있어서, 일에 있어서도 유연하게 대처합니다.
마지막으로 권민우 유형은 자신이 노력해서 성취한 것을 자랑스러워하고, 그것을 인정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이것이 자신의 조종의 손실 없이 이루어지는 것이 가장 좋겠죠.
MBTI 유형과 “최수연”의 적합성
MBTI 유형검사는 인간의 인지 과정과 선호도를 체계적으로 나누고 분류한 심리검사입니다. 그 중에서도 ENFJ와 ESFJ 유형은 인간관계와 대인관계에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들로 묘사됩니다. 다른 MBTI 유형으로는 ESTJ나 ESTP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 유형은 무엇일까요? 이 남성 테스트의 결과는 ESTJ 또는 ESTP가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수연”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결과는 어느 정도 맞는 것 같아요. 금방 사라지는 화내지 않는 성격으로 인해 저는 화를 잘 안 났습니다. 그러나 평소 좋아하는 봄날의 햇살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다양한 약속이나 해야 할 일들이 있는 경우 일정을 꼭 달력에 써놓습니다. 이는 잊어버리거나 놓치면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제가 달력에 적어놓지 않고 머리속으로만 알고 있는 일정이 있다면, 전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해서 큰일날 수 있겠죠.
요즘 “최수연”이라는 이름이 시간과 공간과 상관없이 자주 나와서 신기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결과와 함께 적극적인 자세로 일상을 꾸밀 수 있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