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뜨는 달 드라마


낮에 뜨는 달 1

“낮에 뜨는 달”은 연재 당시에는 순위가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환생과 두 주인공의 비극적인 애증 서사 등 독특하고 강렬한 스토리로 점차 입소문이 나면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2018년 1월 19일에 유료화되었고, 2018년 8월 23일에 단행본 4권으로 출판되었습니다. 또한, 배우 김영대가 2022년 10월 28일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선공개된 영상에서 김영대의 홈짐 운동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키워드
낮에 뜨는 달 드라마

낮에 뜨는 달 드라마화, 팬들 기다림

낮에 뜨는 달 웹툰의 드라마화가 계속해서 거론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나오지 않아 팬들은 마음을 조리고 있다. 많은 팬들이 영화를 통해 알게 된 윤제 역할의 배우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있으며, 준오가 귀신에 씌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 둘의 사이를 반대한다.

윤제는 영화의 월급에 의지해 살지만, 구김살 하나 없이 긍정적인 성격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죽었다가 살아난 준오가 이전의 준오가 아닌 섬뜩한 존재임을 깨닫고, 그를 천도시키기 위해 돕는 과정에서 천 오백 년 된 원귀인 매니저로 거듭난다.

영화의 룸메이트인 레이 역할의 배우는 준오가 귀신에 씌였다는 사실을 알고, 윤제와 함께 준오를 돕는 역할을 맡았다. 레이는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영화 속에서 웃음을 선사하는 인물이다.

팬들은 드라마화를 기다리는 동안 웹툰을 다시 읽거나, 영화를 다시 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낮에 뜨는 달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고 있다. 하루 빨리 드라마화가 이루어지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낮에 뜨는 달 2

준오가 죽었다, 살아난 사건을 사기라고 믿으며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인다. 한준오와 강영화의 주변을 맴돌며 두 사람을 점점 위기로 내몬다. 지은 죄에 짓지 않은 죄까지 뒤집어쓰고 연예계에서 영구 퇴출됐다.

낮에 뜨는 달 3

강영화에게 준오를 구해준 것에 감사하며 은혜를 갚겠다고 다짐하지만, 준오가 진짜 준오가 아닌 것 같다는 의심을 하기 시작하면서부터 모든 것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회사일에는 칼 같지만, 동생에게는 한없이 자애로운 형이다. 도하에 의해 가야가 멸망하고 가족이 몰살당한 뒤, 복수를 꿈꾸고 있다. 이후 사람을 구하는 것이 천상 업이었던 그녀에게 전생의 업이라는 판타지가 끼어들기 시작하고, 신입 경호원의 톱스타 한준오를 지키는 일은 상상도 못할 위기를 맞게 된다. 주인공인 강영화는 자신의 삶을 바꾸게 되는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밝고 낙관적인 성격의 강영화가 겪는 엄청난 난관과 복잡한 인간 관계를 통해 인생의 진정한 의미와 사랑, 운명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전달한다.

주요 등장인물
이름 설명
강영화 천상의 업을 지닌 경호원
한준오 강영화가 지키는 톱스타
도하 가야를 멸망시킨 악당
박태섭 강영화의 동생

낮에

5X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