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추천


웹소설 추천 1

갑작스런 이계의 침략으로 인해 마법소녀가 된 30년차 경력 직장인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하지만 평범하게 생각하는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마법소녀와는 달리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어두운 분위기가 특징적인 히어로물이다. 기본적으로 TS물을 거르는 편인데 그걸 무시하고도 재미있게 볼 정도로 개성적인 관점과 깊이 있는 스토리의 작품이다. 간혹 나오는 과거 파트는 그냥 주인공과 친구들이 강해서 고생했지만 이겼다! 이런 게 아닌 판타지 소설이다.

웹소설 추천 2

일반적인 상인에 대한 판타지 소설은 찾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주인공의 상행을 따라가다 보면 다음 권이 궁금해집니다.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이런 글을 쓸 수 있다는 걸 처음 알려준 소설입니다. 시원한展開나 빠르게 진행되는 이야기는 없지만, 한 번 읽으면 한창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작품입니다. 여러분께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끝까지 읽고 나서도 여운이 남아 최소 두 번 이상 정독한 웹소설입니다.

추천 웹소설
제목 작가 출판사
타임 푸트볼 박성현 푸른나무
솔로 레벨링 추공 D&C WEBTOON
전지적 독자 시점 싱숑 문피아

웹소설 추천 3

매번 ‘이제 그만 봐야지’ 하면서도 매일 업데이트에 빠져 결국 또 결제를 하게 되었다. JHS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웹소설로, 손제호 작가가 시작한 소설 관리 사업에서 나온 작품이다. JHS에서 출판된 웹소설이 많이 보인다.

다음에는 작품 표지에 너무 돈을 아끼지 말고 끝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주면 좋을 것 같다. 솔직히 말하자면 옛날 표지가 더 좋았다. ‘별을 품은 소드마스터’도 마찬가지다. 옛날 표지가 더 좋았다!

웹소설 플랫폼 작가 작품명

웹소설

5X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