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안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입력이 최대한 쉽도록 만들었습니다.
*위젯 해제 방법: 위젯을 오래누른 후에 “삭제”에 드래그하여 놓습니다.-위젯은 다양한 배경과 글자색의 조합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단순 메모 용도에서부터 디테일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 만족하십니다.
→ 가장 입력이 간단하면서 쉬운 어플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Wear OS 앱 지원 [참고] 갤럭시 워치4 이상 지원하고, 그 이전의 갤럭시 워치3 등은 다른 시스템이라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자장가, 빗소리, 폭포소리, 청소기 소리 등을 제공합니다.
→ 24시간의 하루 일과표를 지원합니다.*일일 통계 및 성장 과정을 그래프로 확인 가능하고 그림파일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월령, 수유 정보, 수유 간격등의 정보를 이용하여 다음 알람 시간을 추천해줍니다.
*실시간 백업! – 어디서든지 로그인만 하면 모두 복원됩니다.*** 플레이스토어 추천 앱으로 2회 선정 및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서도 추천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작업을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육아 어플 앱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제가 소개드릴 육아 앱 BEST 10가지에서는 일기, 기록 앨범, 놀이까지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이 하나의 어플 안에 들어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어플의 기능과 소개, 다운로드 리뷰를 참고하셔서 내게 가장 적합한 앱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디지털 육아 혁신의 선두주자 ‘쑥쑥찰칵,’ 25억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육아 플랫폼 ‘쑥쑥찰칵’을 운영하는 ‘제제미미’가 25억원의 규모로 시리즈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로써 ‘쑥쑥찰칵’은 성장과 혁신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글로벌 진출 가속화, 일본, 북미, 유럽으로 나아가다!현재 국내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쑥쑥찰칵’은 이번 달에는 일본, 다음 달에는 북미와 유럽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이는 육아 플랫폼의 글로벌 시장에서 ‘쑥쑥찰칵’이 차지하고 있는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다양한 투자사의 참여, 성공의 증거!시리즈A 라운드 투자에는 하나벤처스와 해시드가 참여했다. 특히 해시드는 기존에도 제제미미의 프리 시리즈A 라운드를 주도한 바 있어 신뢰의 표시로 받아들여진다. 이로써 제제미미의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45억원에 달하며 ‘쑥쑥찰칵’의 미래 성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확신이 높아졌다.아이의 순간을 담다, ‘쑥쑥찰칵’의 핵심 서비스’쑥쑥찰칵’은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자동으로 정리하여 부모들에게 제공하는 육아 플랫폼으로, 앱을 통해 아이의 이모티콘, 성장 영상을 제작하고 가족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현재까지 하루 40만건의 업로드가 이뤄지고 누적으로 2억건을 돌파했다.글로벌 육아 시장을 선도하는 ‘쑥쑥찰칵’최근에는 육아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일기 기반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로 론칭되었다. 단 3개월 만에 10만건 이상의 일기가 작성되며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쑥쑥찰칵’은 글로벌 육아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이달에는 일본어 버전 출시, 다음 달에는 영어 버전 출시 예정이다.투자자와 대표의 기대, 쑥쑥찰칵의 성장 가속화해시드 대표는 “육아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고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혁신이 일어날 수 있는 시장”이라며 “쑥쑥찰칵의 강점인 육아 커뮤니티를 통해 영유아 가족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제제미미 대표는 “쑥쑥찰칵의 시장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핵심 서비스를 보다 단단히 해 양육자들에게 더욱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쑥쑥찰칵’은 육아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성장과 혁신의 길을 걷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기대와 성공이 기다려진다.▶ 최고의 앱이에요. 아이 키우면서 주요 사항들 기록할 수 있어 너무 간편한 추억 보관함이 되어주네요.▶ 너무너무 너무 좋아요 그 날짜에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있은듯합니다. 정말 편해요. 영상 퀄리티도 좋고요. 각 개월과 100일 단위로 영상을 따로 만들 수 있어요! 4개월 즈음에 이 어플을 알았는데 더 일찍 알았으면 아쉬움이 큽니다. 추천드려요!!!!
저는 거의 배경제거로 사용하고 있어요.여러 가지 만들 수 있는 디자인이 나와요.우리 아기 사진 카톡에 프사 많이 하잖아요.
1초 동안 동영상을 찍을 수도 있어요.편하더라고요.”쑥쑥찰칵”이라는 어플인데요.
돌이 지나서야 어린이집을 다니며 콧물감기를 달고 왔던 첫째와 달리, 첫째와 함께 생활하며 첫째의 콧물감기를 고스란히 옮겨받은 둘째네요. 문제는 둘째가 돌도 안된 7개월 아가라는 점! 너무아기 열이 날때 1. 기본적으로 고열의 경우 해열제로 잡는다. ※ 연령별 고열기준: 3개월 미만- 38도 이상 / 3개월 이상-38.9도 이상/ 아동-40도 이상 ※ 같은 계열을 계속 복용할 때 아세트아미노펜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보니 태어나서 한달간 참 많이 컸네요. 오늘로 저도 딱 한달이 되서 날짜별로 대표 사진을 정하면 어플에서 자동으로 성장 영상을 만들어주더라구요. 이게 개인적으로 저는 젤 마음에 들어요! 1분 30초 짜리 우리 아기 개월별 열상을 기록할수 있다는게!! 저희 아가꺼 영상을 공유해봅니덩
3. 매달 무료로 성장영상 제작을 무료로 해줘요.2. 가족을 연동해서 함께 사진도 찍고 공유할 수 있어요.해당 날짜에 찍은 사진들이 자동으로 열려서 사진을 고르기 수월하더라구요. 1. 매일 찍은 사진 들을 날짜별로 한번에 볼수 있다는 거에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