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러블랑. 영덕이랑 가까운 뷰맛집 카페 내돈내산 솔직 후기

한국어 샘플입니다.

러블랑: 첫째 문장에는

태그를 사용

하세요. 새로운 문장과 단락, 단어들을 적극 활용하여 긴 글로 구성해보세요. 마크다운을 이용해서 이미지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크다운에서 백틱`”>과 코드 블록을 사용하지 않고, Unsplash https://source.unsplash.com/400×400/?”>를 이용하여 이미지 주소를 작성해주세요. 적당한 태그를 이용하여 이미지를 서술하세요.

두번째 프롬프트에서는 ‘키워드keyword”>’에 해당하는 사진을 찾아주십시오. 찾아주신 사진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글을 작성해주십시오.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도 해변가 파도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바로 보이는 오션뷰와 찰떡이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콜드 브루를 마셨습니다. 카페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하고 있는데요. SNS용 예쁜 사진을 원하시는 분들은 블랑 종류의 커피를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인터넷을 찾아보니 블랑 종류의 커피들이 바다 색깔처럼 알록달록 꾸며놓은 예쁜 커피들이더라고요. 먼저 커피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카페, 왕순대장모님네

카페와 바다의 아름다움

왕순대장모님네는 칠포 해변에 위치한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카페이다. 카페로 들어가기 전에도 바닷 바람과 파도 소리로 인해 감성이 자극되어 힐링이 된다.

카페의 주차장은 건물 보다 더 크며, 방문객들의 차가 꽉 차 있어서 바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칠포 해변을 더 올라가다 보면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초대형으로 자리 잡은 카페를 볼 수 있다. 이곳은 건물의 색깔이 쪽빛 바다와 어우러져서, 환상적인 푸른빛으로 빛나는 곳이다.

왕순대장모님네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면, 어느새 마음은 맑아지고 힐링이 된다.

바다가 느낌이 달라요

바다는 매번 가도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파도 소리와 함께 촉촉한 공기, 그리고 끝없이 푸른 바다는 눈으로만 감상해도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을 준답니다.

최근에는 바다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누워있는 것이 참 좋은 기분이에요. 그래서 저는 이런 야외 벤치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람을 맞으면서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기에 딱이에요.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여러모로 아름다운 배경을 갖추게 되는데요.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나 벤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포항의 넓은 바다를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옆에서 찍어도 예쁘지만, 아래에서부터 찍으면 포항 러블랑을 함께 볼 수 있어요. 정말 멋진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아래는 저의 추천하는 포항 바다에서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사진입니다.

5X

Leave a Comment